SKY 국토대장정 1기 해남루트 일정

2016. 3. 9. 17:16놀아놀아

[20박 21일]


1일차 : 해남 / 송지중학교 체육관

          - 첫날! 모든게 새롭고 설레였던 날이였어요! 7,8조가 벌칙으로 불침번을 섰던............

 

2일차 : 우슬체육관

          - 이날 학생의집? 오침을 소나무많던곳에서 했는데 그곳 수돗물이 최고로 맛있었다는 평을 받고있어요ㅎㅎㅎ

              참!! 소금주먹밥......ㄷㄷ 수박먹으려고 주먹밥 다 먹었는데 복불복 크기때문에 누가 한입먹은 수박받아서 속상했던............

 

3일차 : 영암 / 암벽등반경기장

          - 점프!후 계곡가서 놀았던^^  아! 여기는 음수대가 너무 높이 있어서 밤에 가기 힘들었어요ㅜㅜㅎ

 

4일차 : 나주 / 실내체육관

          - 먹을거 많았던 날 ♡♡

 

5일차 : 광주 / 송호초등학교

          - 이날 스텝님들과 대면식! 색다른 모습을 볼수있었던 시간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6일차 : 담양 / 추성경기장

          - 경기장이 안쪽에 있었는데 길이 참 예뻣던 담양!

 

7일차 : 순창 / 북중학교

          - 고추장마을? 갔다가 다른 국토대장정팀이랑 사진도 찍고 했던날!!

 

8일차 : 임실 / 마음?초등학교

          - 화장실이 없어서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섬진강도 보고 하늘에 별도 정말 예뻤던 임실!

 

9일차 : 전주 / ?초등학교

          - 운동장에 텐트쳤다가 강당으로 옮겼던 날!  *밀크카라멜*

 

10일차 : 완주 / 비봉초등학교

          - 교회에서 아이스크림 먹은날 쿄쿄쿄. 백제예술대 언덕 넘어야 하는데 교회에서 가방실어다주셔서 힘낼수있었다는........^^

 

11일차 : 논산 / 장로교회

          - 익산거쳐논산ㄱㄱ 이날...YGK랑 경주함......

 

12일차 : 부여 / 종합운동장

          - 이날 진짜 나한테는 큰 고비였던 날...../ 성옥이네서 수박이랑 빵 잔뜩 가져다주신날*_*

 

13일차 : 공주 / 신풍초등학교

          - 이날 비타오백 120개와 +∂ 로 인해 난 슬느님이 되었다ㅋㅋㅋ

 

14일차 : 아산 / 한남?초등학교 → 찜질방

          - 찜질방에서 씻고 먹고 놀고 잔날ㅎㅎㅎㅎㅎㅎㅎ

 

15일차 : 평택 / 체육공원?

          - 잔디밭도 있고 축구장도 있었던.... 처음으로 장기자랑 연습한날ㅋㅋ 후레쉬맨 탄생!ㅋㅋㅋㅋㅋㅋ

 

16일차 : 오산 / 근린공원 → 초등학교

          - 비가많이왔던날.. 비 피하다가 남자스텝님들 빗물에 서로 씻겨주는거 보고ㅋㅋㅋㅋ 컵라면 맛있게 먹은날!

              비때문에 인근 초등학교로 피신 후  2학년 1반에서 해남 장기자랑!!!!!!!!!!!!! +_+

 

17일차 : 의왕 / 대안사

          - 국수, 곤드레밥, 닭볶음탕 와우! 진짜 절밥 맛있게 먹은......^^ 수박이랑 감자도 주시고 인심 짱!!!!!!!

 

18일차 : 서울 / 성북? 무슨교회였는데......

          - 축전!!!!!!!!! +_+ 해남루트 짱!!!

 

19일차 : 고양 / 아쿠아 스튜디오

          - 샤워시설 완전 끝내주던..... 따뜻한 물의 행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차 : 파주 / 영도초등학교

          - 치맥과 함깨한 마지막밤..... 아쉽기만했던,,,,,,,,,,,,,,,,,

 

21일차 : 임진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