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17] 2015년 키덜트 & 하비 전시회

2016. 3. 11. 16:57놀아놀아

갔다온지 일주일이 지나고 나서야 쓰는 후기 ㅋㅋ


조립해서 무언가를 만들고 하는 것을 좋아해서 가게된 전시회


생각보다 전시가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입장료 8000원이 아깝지는 않았던것 같다.


들어가기전 친구 인증샷

어쩜 저 스티커가 저리 잘 어울리지??ㅋㅋㅋㅋ

원래 자기 안경인것 마냥ㅋㅋㅋ



 




leonard_special-15

입구에 잇는 고양이 캐릭 풍선




간단히 사진을 찍고 바로 입장

입구에 바로 있던 작품?들ㅋㅋ

작가님? 뭐라해야되지
캐릭터를 만드는 장인분이 직접와 계셨고 싸인을 해주고 있엇다.
(나중에 어떤분이 자기 한정판 싸인받고 샀다고 자랑하는 걸보니 유명한 분이신것 같다)





이 귀여운 나무 작품이 장인님 작품

지금 내 카톡 프사~


 줄무늬 옷을 입고 있는거 보니깐
문득
엘지트윈스 홈유니폼입고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그냥 사진으로 귀여운 피규어들 공유!!!




91년 양띠


2015년 청양띠의 해 

왠지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만 같은 기대를 품어본다.


제일 귀여웠던 오리 공개


오리도 독서에 한창인데 나도 분발


그래도 1월에 1권 읽었으니 이번년도 목표인 12권을 읽기에 시작이 좋다.


오리피규어
여기 삼둥이 만세닮은 오리 있음ㅋㅋㅋㅋㅋ

친구는 이거 보고 맨뒤에 황토색 옷입고 있는 오리는 삼둥이 깔깔이 입었을 때 같다고 ㅋㅋㅋ귀요미


만세오리 확대 단독샷

농구 좋아하는 분이 좋아할 농구선수 피규어



종이인형

레고 간지짱



동영상 촬영할 수 있는 RC카 종류


시계도 예뻐서 한컷


자세히보면 싸이도 있음


종이접기

예전에는 그냥 색종이에 색깔만 있었는데
이제는 접으면 저렇게 딱 동물이 나오도록 이미 그려져서 나온다.
예전에는 다 접고 동물 눈그리고 그랬던것같은데

돼지 친구

고양이 초


픽셀레고

집에 두갠가 있는 ㅋㅋㅋ
나는 동물 2마리

픽셀레고 다양하게 적용

덕후들이 좋아할 게임?만화?캐릭터
난 뭔지 모르지만 하여간
유일하게 이 부스만 사람들이 줄서서 들어갔다는.....


처키같은 마법소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즐거워

바람에 흔들려서 간신히 포착한 토끼

앉아서 저 그림 계속 그리시고 계신거 같았다.

개인적으로 밍국이 닮았다고 생각ㅋㅋㅋ

밍쿠


안뇽 어린왕자


독독오른 캐릭터들ㅋㅋㅋ


아! 여기서 미니카 대회도 열렸는데 오랜만에 미니카 경주보니깐 재미짐.


아 나도 사고 싶다 미니카
sally_and_friends-34 

동그란거를 이용해 모양을 만들고 다리미로 밀면 그 모양이 굳게 된다고 해야되나?
하여간 그렇게 하고 나서 모양 대로 오리면 완성


꼬맹이 스머프




곰탱이

그리고 달리는 토기 귀 잡으려는데 팔이 안닿는 나ㅠㅠㅠㅠ
cony_special-40 


밍무룩 ㅋㅋㅋ
민국이 빨간 내복입은 모습하고 ㅋㅋㅋ완전 비슷해 ㅋㅋ귀여워 귀여워





토끼랑 악수

이렇게 구경을 마치고 나가는데 마지막 캐릭터가 있어서 찰칵

하루 종일 너무 빡쎄고 재밌었던 날.
(목동에서 사격하고 코엑스로 전시회)
이동거리가 장난아님 ㅠㅠ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에서 ㅋㅋㅋ기절

그리고 나서 
영화 '오늘의 연애' 보고 ㅋㅋㅋㅋ
하루에 몰아치려니 체력 딸린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