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28] 목동 사격 체험

2016. 3. 14. 12:51놀아놀아

정말 정말 오랜만에 일욜 아침부터 외출!
일요일은 항상 방콕하는 날로 정하고 왠만해선 안나갔었지만ㅋㅋ
오늘은 특별히 목동까지!!!

목적지는 목동종합사격장 고고

'프렌트립'이라는 지역 야외활동 전문가와 이용자를 엮어주는 플랫폼을 우연히 알게되어 이곳을 통해 신청을 하였습니다.

프렌트립  :  http://www.frientrip.co.kr/

양궁, 마라톤,  스쿠버다이빙, 산행, 클라이밍 등 다양한 스포츠들이 있습니다.
다만, 가격은 각각 다르다는 점ㅋㅋㄱ


미국에서 처음으로 사격장에서 실탄 사격을 해보고 나서 2년만에 다시 도전!

공기총 10발과 실탄 10발에 250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돈이 아깝지는 않습니다.

먼저 체험해본 공기총 사격장 모습.

일렬로 총과 과녁이 있다. 

실내에서 하는건 처음이라 색달랐다는



강사님께서 총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주시고 탄창하는법 조준하는법 발사방법을 알려주면 바로 사격!!! 

방아쇠를 살짝만 당겨도 발사가 되서... 깜놀ㅋㅋㄱㄱ 

공기총을 탄피?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격하는 모습은 대충 이렇고



처음 도전한 나의 사격 결과는



처음치고 잘 쏜거라고ㅋㄱㄱ
나름 중앙에 몰리게 잘 쐈습니다 헤헤 

순식간에 공기총 체험을 마치고 바로 옆에 있는 실탄 체험하러 무브무브

실탄총은 기호에 따라 자동 or 반자동 그리고 각각의 종류에서 총기종 선택이 가능!

저는 반자동 중에서 ㅋㅋㅋ일명 HK 라는 총을 그림보고 선택했습니다.

실탄 사격은 총격 소리가 커서 귀마개가 필수고 안전에 대비해 방탄 조끼를 착용하게 됩니다. 

그렇게 사격장으로 들어가면 한명씩 강사가 붙어서 사격방법을 간단히 알려주고 연습사격을 하고 바로 체험에 들어갑니다.

밖에서 본 내부모습입니다.





버티는 힘이 부족해서 인지 반동이 되게 심한 기분이였습니다. 쏠때마다 ㅋㅋㄱ총이 들려서 한발로 안맞은줄 ......ㅋㅋㄱㅋㄱ

그치만 결과를 확인해 보니....



87점의 준수한 성적!!!

오른쪽 위 모퉁이가 총의 Full name 입니다.

이렇게 1시간도 안되서 모든 체험이 끝났습니다.

끝나고 다같이 기념사진 찍고 헤어졌습니다.

오랜만에 색다른 활동을 해서 하루가 알찬 느낌!
다음번엔 친구들이랑 개인적으로 한번 더 방문할 예정이에여 ㅋㄱㄱ 

마지막으로 참여 기념품 인증!!
뺏지와 팔찌~
깔끔해요




                                                                                line_characters_in_love-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