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여행 8일차(2016/11/26)

2017. 10. 15. 18:03떠나자/뉴욕_2016

드디어 관광 마지막 날입니다.

아침부터 타임스퀘어로 가서 다시 구경하고 살거 있으면 사려고랍니다.

H&M에서 가디건도 하나 사구,
어딘지 기억안나는 카페 ㅋㅋ

거리를 활보하다 보니 HOPE 라는 동상을 만났다.
여긴 사진 찍는 관광객은 없었다.

Tisserie 라는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찾아보니 다양한 빵이 있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라고 합니다.

센트럴파크 바로 아래쪽에 있는 매장은 크지는 않더라구요.

쉬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요즘 뉴요커들에게 핫한 햄버거집을 찾아갔어요!!

“BareBurger”

자리에 앉아 있으면 주문이랑 서빙을 해줍니다.
매장 분위기는 아래와 같고 한산했어요. 제가 갔을때는ㅋㅋ

저는 맥주 한잔이랑 버거시켰어여 ㅋㅋㅋ 슈프림이였던 것 같아욬ㅋㅋ
여기는 원하는 재료랑 조리방법을 선택하여 개인 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그냥 직원한테 추천해달래서 먹었어여 슈프림이였던 것 같아여.

엄청 배부름 포화상태 ㅠㅠㅋㅋ

돌아다니다가 근처 지하에 마트가 있길래 고고

나와서 다시 센트럴파크에 가서 바위에 앉아서 휴식ㅋㅋ
이렇게 사진찍어보니 운동화가 2주동안 낡은게 보임ㅋ

노랑 단풍도 굿

여유롭게 시간 보내고 있는데 친구한테 연락와서
마지막 일정으로 친구 만나러 upper side 쪽으로 걸어 올라 갔습니다 ㅋㅋ

친구도 시험 준비를 해야해서 카페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지하에 내려가니 온통 공부나 노트북 켜고 뭐 하는 사람들 천지네옄ㅋㅋ 우리나라랑 비슷한 분위기였어요.

친구는 공부하고 저는 옆에서 친구 놀러갈 곳에 대해 찾아봐주고 있었어여 ㅋㅋㅋㅋㅋㅋ

난 여행객인데...

나와서 배가 안고파서 간단히 저녁으로 크레페를 먹으러 갔어요!

크기가 엄청 나욬ㅋㅋ 배부름 저거 먹으면ㅋㅋㅋ

먹고 upper side 쪽 공원에 산책가서 본 야경이에욬ㅋ 친구는 저 다리를.. 속아서 걸어서 넘어갔다고 하네여 ㅋㅋㅋ죽을뻔 했다공ㅋㅋ

야경 굿!
일반 관광객들은 이런 야경은 못보고 갈것 같다는.

마지막으로 전철역 근처로 가다가 본 크리스마스트리.

그렇게 친구랑 빠이빠이하고 우버택시타고 숙소까지 갔습니다.

전철로 가기엔 애매해서 경로가 ㅋㅋ

여행 마무리를 친구랑 잘 했습니다.

'떠나자 > 뉴욕_2016'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여행 7일차(2016/11/25)  (0) 2017.10.15
뉴욕 여행 7일차(2016/11/24)  (0) 2017.10.15
뉴욕 여행 6일차(2016/11/23)  (0) 2017.10.14
뉴욕 여행 5일차(2016/11/22)  (0) 2017.10.08
뉴욕 여행 4일차(2016/11/21)  (0) 2017.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