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 그 거리

2016. 3. 9. 17:39노래

윤하- 그 거리

고등학교 1학년때 윤하라는 일본에서 건너온 가수가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를 잘한다면서 주목을 받고 'audition'이라는 노래가 확 떳다
이유는 모르겟지만 그냥 그렇게 갑자기 관심받고 튀어나온 사람의 노래가 듣기 싫어서 일부러 듣지 않았는데 어느날 우연히 듣게 되고 윤하라는 가수의 얼굴을 봤는데 !!!!!!
내가 자주 보는 아침프로그램인 인간극장에서 나왔던 사람이 윤하였다! 그때는 학교를 중퇴하고 일본으로 건너가 밑바닥부터 시작해 매니아층을 형성시켜서 바쁘게 일본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한국으로 돌아온거엿다 ㄱㄱㅋㅋㅋㅋ
그 뒤로 윤하 노래가 너무 좋아서 용돈 모아 앨범을 사고 공부하면서 새벽,아침,저녁 라디오 방송을 들으면서 소소하게 좋아하고 있다 ㅋㅋㅋㅋ
거지같은 소속사를 만나서ㅠㅠ 방송에 못나오는 사이 여자 솔로가수인 아이유가 뜨고 어느샌가 윤하랑 아이유랑 비교하는 글이 인터넷에 파다했는데 댓글을 보면서 아이유가 더 잘한다는 글을 보면 괜히 나도모르게 짜증이 나고 그랫엇는데
어쨋건 저쨋건 전 소속사와 분쟁을 마무리하고ㅠㅠ 기다리다 저작권도 뺏기고ㅠㅠ대박 자작 명곡을ㅠ
자기와 일하던 매니저와 스텝들과 함께 새 소속사를 차려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다시 시작했을땐 기뻣다

콘서트도 많이하고 별밤지기도 하고 앞길이 뚫리는 뭍혓던 명곡도 미쓰에이 수지가 힐링캠프에 나와서 부르니 빵뜨고 ㅋㅋㅋ
승승장구!!
졸업하고 돈벌면 윤하콘서트 한번 꼭 가고 싶다 
지금은 너무 비싸서 ...ㅠ 갈엄두가 안남....ㅋㄱㅋㅋㄱ
 
윤하는 역시 발라드가 잘어울리는 듯 하다.
짱짱걸

목 상태가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다.
역시 뮤지컬을 하면 창법이 바뀌는게 참 그냥 음악을 좋아하던 팬으로썬 안좋은 것같다.

그래도 넘 스트레스 받지 말길 .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인보우 - 보고싶다는 그 말도  (0) 2016.03.09
안녕하신가영 - 솜과 사탕  (0) 2016.03.09
윤하 - 괜찮다  (0) 2016.03.09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OST  (0) 2016.03.09
정엽 - 왜 이제야 왔니  (0) 2016.03.09